예전 윈도우 2003 익스 8 사용하던 시절엔 아무리 용을 써도 설치가 안되서 음악을 들을 수 없었는데,

윈도우7 익스 10을 설치한 후론 한번에 설치가 되서 처음으로 뮤직샘이란 걸 들었습니다. ㅎㅎㅎ

 

완전 신세계를 만난 기분이네요.

그 동안 네이버 블로그 돌아다니며 좋은 곡 많이 올라온 뮤직샘 소유 블로거를 봤는데,

그림의 떡으로만 생각하고 즐찾만 해뒀었는데, 오늘 우연히 뮤직샘 블로거를 접해서

시험 삼아 설치를 해봤는데,,헐...한번에 되는 거 있죠. ㅋㅋ

 

로또 맞은 기분이였습니다.

 

뭐, 네이버 아니여도 음악 무료로 듣고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은 도처에 널렸지만,

그래도, 안되던 것이 되니까...정말 기분이 좋아지네요. ^^*

 

혹시, 저 처럼 뮤직샘 ..아무리 해도 설치가 안되서 네이버 블로그에서 음악을 못듣고 계신 분은

저처럼 윈도우7 익스10으로 업그레이드 해줘보세요 !! ^^*

윈도우8은 윈도우7에 비해서 불안하고 더 불편하다고들 하네요.

 

제 컴 사양이 좀 꾸져서 OS 속도상 가벼운 윈도우 2003을 썼었는데,

윈도우7 무거울 줄 알았는데 오히려 윈도우 2003보다 가볍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좀 달라서 적응이 좀 늦었지만, 지금도 그작작 불편 없이 사용중입니다. ^^*

 

제 기분이 지금...여러분이 이 사진을 본 느낌과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