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돌아왔다 (2005) KBS 16부작 완결

(김효진, 김주승, 김남진, 서지혜, 윤소정)

 

 

이미지출처: KBS 그녀가 돌아왔다 공식 홈페이지

사랑은 젊은이들의 전유물인가. 나이 든다든 것. 그것은 사랑의 종결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지루하고 남루한 중년 남성의 삶에 파문이 인다. 그의 삶에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가 사랑을 욕망하기 시작한다. 40대 중년 남성의 모습을 통해 나이든 육체와 사랑의 열정이 충동할...더보기

故 김주승 씨가 타계 전에 열연한 작품입니다. 소장가치 있네요. ^^*

 

그녀가 돌아왔다 작품 소개 글을 보니, 아마 40대 남자가 젊은 여자와 사랑에 빠져 파국으로 치닫는 내용인듯.. ^^

그녀가 돌아왔다 본 사람 댓글 좀 달아주세요 ! 뭔 내용인지.. ㅋ

 

헐,, 2005년에 이런 드라마가 했었네

요. ㅋ 난 왜 몰랐지? ㅋ

그녀가 돌아왔다 한번 꼭 봐봐야겠네요. ^^ 

오래전 드라마인데다 그리 안유명한 드라마이지만 구해서 보는덴 어렵지 않을 듯 싶네요.

제가 아는 자료실들 몇몇곳 둘러보니 대부분 있네요.

 

그녀가 돌아왔다 (다운로드 2005) KBS 16부작 완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