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익스10 옥션 실시간 결제 안되는 분 보세요 !

 

 

얼마 전에 윈도우2008 익스8에서 윈도우7 익스10으로 바꿨는데, 잘 되던 옥션 결제가 안되네요.

Unknown error 333  에러라는 문구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요. ㅡㅡ;

결제할 때 필요한 보안 엑티브X 파일도 설치가 안되고, 크롬에서도 결제가 안되는 건 마찬가지네요...

크롬의 경우엔 결제에 필요한 보안 설치파일이 설치는 되는데, 실시간 결제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더군요. ㅡㅡ;;

그래서, 결국엔 무통장 입금으로 신청해서, 은행 홈페이지에서 해당 무통장 입금 계좌로 입금해서 결제했습니다.

이거 해결한다고 1시간 동안 이래저래 검색하며 용썼는데, 결론은 안되는 건가 봅니다.

 

저 처럼 빨리 무통장입금 선택하시고, 은행 홈페이지에서 이체하는 형식으로 입금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