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금 짤 만화 작가인 일베 은야 님 블로그가 폐쇄되었네요.

http://enir.tistory.com

블로그 자체가 없어져 버렸네요. ㅜㅜ 

얼마 전에 새 작품 내놓을 준비 하고 계신다 했는데...



설마, 여성부가 태클 걸어 문제 생긴 건 아닌지 살짝 걱정도 되네요.

제가 봤을 땐, 딱 15세 관람가로 판정난 몽정기나 누가 그녀와 잤을까 정도 수준이였는데..

아무튼, 큰 문제 없이 그냥 개인적인 일로 블로그 닫았으면 좋겠네요.


요즘, 일베 (일간베스트)가 사회적으로 많은 욕을 먹고 있는데....

은야 님 경우 그런 욕 먹는 분류하고는 다른 것 같더군요.  걍..그림쟁이...ㅋ



15~19금 썰을 스케치 형식의 만화로 맛갈나게 표현한 게 특징입니다.

과도하거나 싼티나는 노출이 아니라,,은근한 노출과 순진함이 묻어난 스케치.


아무튼, 이 분 만화가 계속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ps. 블로그가 폐쇄된 관계로, 우측 즐겨찾기 링크에서 내렸습니다.

      혹시, 은야 님 블로그 주소 아시면 댓글에 제보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